푸시 게이밍, 스웨덴 B2B 공급업체 라이선스 획득
푸시 게이밍, 스웨덴 B2B 공급업체 라이선스 획득
Blog Article
B2B 게임 공급업체 푸시 게이밍이 스웨덴 규제 기관인 스펠린스펙티온으로부터 B2B 공급업체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웨덴은 역사적으로 최근 히트작인 기가 병, 레트로 테이프, 빅 대나무, 잠민 병, 면도날 상어 등 푸시 게이밍의 글로벌 성공 게임의 핵심 시장이었습니다. 푸시는 스웨덴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게임을 계속 제공하고 스웨덴 내 규제 대상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푸시 게이밍은 모든 시장에서 규제 변경을 검토한 결과, 스웨덴이 공급업체 승인 절차를 변경한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가장 먼저 허가를 신청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푸시 게이밍은 승인을 받은 최초의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스웨덴은 푸시 게이밍의 글로벌 성장에 집중하고 규제 대상 시장 목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여러 주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푸시 게이밍의 신사업 및 시장 담당 이사 피오나 히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7월 1일부터 게임 포트폴리오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우리에게 큰 힘이 되고 규제 대상 시장과 그들이 추진하는 책임감 있는 게임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스웨덴 플레이어들은 이제 좋아하는 푸시 타이틀을 계속 즐길 수 있으며, 올해 안에 더 많은 새로운 게임을 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For More Details:파워볼게임